Office Tutorials/Excel
[엑셀VBA] 워크북의 여러 시트중 특정 시트만 새로운 워크북으로 만들기
Total Fix!
2012. 3. 28. 14:47
Sub ADD_Selected_Sheets()
Dim ws As Worksheet
Dim cs As Worksheet
Dim arrSht '선택된 각 시트를 넣을 배열형 변수
arrSht = Array("PC현황", "프린터", "AXIS", "PC이력") '시트를 배열에 넣음
ActiveWorkbook.Sheets(arrSht).Copy '배열의 시트를 새로운 워크북에 넣음
Set cs = ActiveSheet '수식의 값만을 취한다.
For Each ws In ActiveWorkbook.Worksheets
ws.Activate
With Cells
.Copy
.PasteSpecial Paste:=xlValues, operation:=xlNone, skipblanks:=False, Transpose:=False
End With
Application.Goto reference:=[A1]
Next ws
With Application
.CutCopyMode = False
.ScreenUpdating = True
End With
cs.Activate '수식의 값취하기 끝
'새 문서에 저장한다.
ActiveWorkbook.SaveAs Filename:="D:\02. 전산실 자료 모음\관리자 문서\보고용 문서\" & "PC현황 - " & Format(Date, "yyyy.mm.dd") & "(" & Format(Time, "AM/PM hh.mm") & ").xls"
ActiveWorkbook.Close '새 문서 작성을 위해 열었던 문서를 닫는다.
End S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