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2(도타2)가 리본으로 바뀌고 나서 가장 큰 변화는 유즈맵이 가능해 졌다는 것일 것입니다.
유즈맵은 유저들이 게임엔진을 기반으로 나름대로의 게임을 만드는 게임안의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스타크레프트와 워크레프트 3에서 많은 유즈맵이 만들어졌었고 지금의 도타와 롤등의 게임의 원류는 워크레프트3의 유즈맵인 도타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지금 도타2가 리본엔진을 단 이 후 도타2에서 유즈맵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거 워3리에서 하던 TD게임들이 지금 속속 도타2용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잼타워도 지금 인기 TD게임중 하나가 되어있으며 엔진을 따로 지정해서 순위도 기록되고 있습니다.
도타2에 또다른 재미 요소가 생겨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씩들 해보세요.
워3처럼 구매를 해야하는 게임도 아니라 무료로 인터넷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즐겁습니까......
'Tip & Tech >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X HERO SIEGE (BETA) "가면무사" 초반 길라잡이.. (0) | 2016.01.27 |
---|---|
지뢰찾기 Portable (무설치) (0) | 2016.01.18 |
문명온라인은 문명이라 생각하면 게임이 힘들다. (0) | 2015.11.23 |
넥슨은 DOTA2를 포기하기로 하였습니다. (0) | 2015.11.12 |
[문명 5] 치트엔진을 이용한 문명 5 위인 핵 (0) | 2015.07.08 |
[문명 5] 치트엔진을 이용한 문명 5 골드 핵 (1) | 2015.07.04 |
[히어로즈 오브 스톰] 영웅 리그 화면에서 멈춤 현상 (응급처치) (0) | 2015.06.02 |
문명 : 비욘드 어스 난 별로 (0) | 2014.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