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 Office ] Microsoft Office "호환 모드"란 무엇인가?
Posted by on 2017. 7. 25. 11:48
최신 버전의 Office에서 이전 버전의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에서 만든 문서를 열 면 제목 표시 줄의 문서 이름 뒤에 "호환 모드"가 표시됩니다.
"호환 모드"에서는 문서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이전 버전의 Office를 사용하는 사람과 공동 작업을 계속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호환 모드를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호환 모드란 무엇인가?
최신 버전의 Microsoft Office는 이전 버전의 Microsoft Office와 호환되지 않는 새로운 기능 및 문서 서식 등이 포함됩니다.
호환 모드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비활성화하여 이전 버전의 Office에서 이해하지 못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 버전 Office를 사용하는 사람도 문제없이 문서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만일 최신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를 작성한 경우 이전 버전의 Office를 사용하는 사람은 문서 전체를 볼 수 없게 됩니다.
호환 모드는 서로 다른 버전의 Microsoft Office 사용자가 함께 작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문서가 사용하고 있는 호환 모드를 찾는 방법
현재 문서가 사용하고 있는 호환 모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호환 모드로 열린 문서에서 "파일 > 정보 > 문제 확인 > 호환성 검사"를 클릭합니다.
"표시할 버전 선택" 상자를 클릭하여 열린 상자에서 체크 표시가 있는 버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호환 모드가 됩니다.
여기서는 Excel 97~2003 버전의 호환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ffice Tutorials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보안 ] MS Office 파일을 안전하게 여는 방법 (0) | 2017.07.12 |
---|---|
[보안] Locky Ransomware(랜섬웨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 (0) | 2016.02.27 |
Windows용 Office 2016 9월 22일 정식 출시 확정 (0) | 2015.09.14 |
MS Office 2016 Preview 눈에 띄는 변화 (0) | 2015.06.07 |
MS Office 2016 Preview 16.0.4027.1008 다운 받기 (1) | 2015.06.07 |
Office 제품들의 자동 저장 복구 설정 방법 (0) | 2015.05.01 |
Microsoft 번역기를 리서치 작업창의 기본 변역기로 추가 (0) | 2015.04.14 |
OneNote 상태표시줄 아이콘 해제 (0) | 2015.03.25 |